작성자 김건우
작성일자 2018-01-08
제목 최고의 여행 12박14일

안녕하세요 12박14일 일정으로 스페인과 영국 투어 후기남기겟습니당 ㅎ

경기는 엘클라시코,맨유vs번리,첼시vs스토크를 관람했습니당
일정 하나하나 다 쓰기에는 너무 복잡하므로 투어에서 느꼇던 좋았던 점에 서술해드리겠습니당





1.자유롭고 능동적인 여행
    >패키지 여행이지만 자유롭게 다니는 시간이 많다.경기장뿐만 아니라 툴레도와 같은 관광명소를 가더라도 그곳의 랜드마크를 같이 돈 후에는 사진을 찍는 시간과 기념품을 살 시간을 많이 주시고 공식 일정이 끝나면 각자 입맛에 맞게 다닐 수 있기 때문에 패키지 여행이라고 시간에 쪼달릴필요가 없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2.대표님
 >처음에는 무뚝뚝하다고 느끼실 수 있는데 여행을 같이 다닐수록 대표님이 좋은 분이시고 츤대례느낌이 강하셔서 좋았습니다.에버턴 팬형을 위해 일정에 없던 에버턴 구장과 매장도 가주시고 정말 좋습니다.스페인 맛집이나 이런데 갔다오면 좋다는 등 추천도 많이 해주시고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3.너무 가까워서 놀란 좌석과 현지 분위기
  >생각했던것보다 너무 가까워서 놀랐고 경기장에 들어가서 선수들이 트레이닝 하는 것도 볼 수 있고 (운 좋으면 유니폼도 던져주어 얻을수도^^)경기에 들어가서는 욕하는거나 땀 흘리는거까지 가까이에서 볼 수 있어 신기한 경험이었습니다.그리고 TV에서 보던 야유소리나 골을 넣으면 환호를 같이 하기도 하였고 엘클라시코때에는 카탈루냐인과 카스티야인이 싸우는것도 앞에서 봐서 신기하였습니다.그리고 밤에 레알마드리드 후드를 입고 길거리를 나갔는데 마드리드 시민이 저희를 보면서 할라 마드리드를 외치는것도 좋았습니다.


4.가격값 하는 여행
   >처음에 690만원이라는 가격을 보았을때 아무리 엘클라시코와 스페인 영국 투어라고 해도 690만원의 가치를 할까 라는 생각이 머리를 맴돌았지만 여행을 하면서 돈이 아깝다는 생각보다 말 그대로 '혜자'스러운 여행이었고 첫 해외여행이었는데 충분히 만족스러웠고 올해 겨울에도 꼭 다시 오고 싶을 정도로 만족스러운 여행이었습니다.

총 정리
패키지:바르셀로나,마드리드,런던,맨체스터,리버풀 등 도시의 엑기스만 전체적으로 갔다와서 중요한 것은 다 본 느낌
음식:스페인 음식은 전체적으로 좋았지만 짠 느낌이 강하고 영국은 그냥 소문 대로 맛이 없었음... 현지식보다 중식이 더 맛있음(고추장 챙기세염)
치안:이번 여행에서는 소매치기가 없던 걸로 알고 있고 그렇게 나쁘지 않았고 스페인보다는 영국이 확실히 인종차별이 심한거 같다.
  100점 만점 97점  영국 음식 ㅜ ㅜ



  꼭 겨울에 다시 오고 싶습니다.믿고 맡길 수 있는 여행사 투어일레븐^^
   

  1   2   3   4   5   6   7   8